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미라셀, ‘줄기세포를 이용한 피부주름과 탄력개선’ 주제로 CGP 아카데미 개최최경희 원장, 줄기세포 시술 시연으로 노하우 전수
▲ 미라셀이 ‘줄기세포를 이용한 피부주름과 탄력개선’을 주제로 CGP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사진=미라셀)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줄기세포 전문기업 미라셀(대표 신현순·신누리)이 지난 4월 29일 미라셀 본사에서 CGP(Cellpia Global Platform·이하 CGP)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한국피부비만성형학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청담주앤클리닉 최경희 원장이 ‘줄기세포를 이용한 피부주름과 탄력개선’이라는 주제로 이론 교육에 이어 질의응답, 시술 시연을 펼쳤다.

20여 곳의 병의원 원장들이 모인 가운데, 30대 후반 여성의 피부주름을 완화시키고 처진 얼굴의 탄력 개선을 위해 줄기세포 시술을 진행했다. 혈액줄기세포는 미라셀의 스마트엠셀4와 전용키트로 추출해 시술에 사용했다. 라이브 시연에서 최경희 원장은 오랜 기간 쌓아온 줄기세포 성형 노하우를 전수했다.

또 이번 회차에서는 ‘스마트엠셀 줄기세포의 특징’에 대해 미라셀 줄기세포 R&D연구소 조용삼 박사의 강의와 질의응답으로 CGP 신규 멤버 원장들의 궁금증 해결을 도왔다.

미라셀의 스마트엠셀(SMART M-CELL)은 혈액·골수에서 줄기세포를 선별적으로 분리 농축해 다량으로 추출해 낼 수 있는 바이오기기다. 보건복지부의 보건신기술 NET 획득을 비롯해 FDA 등록까지 마친 세포치료의 핵심 시스템이다.

한편 미라셀은 셀피아글로벌플랫폼 CGP 아카데미를 정기적으로 개최, 국내외 줄기세포 특화 병의원 의료진들과의 네트워크로 줄기세포 관련 최신 시술 및 치료법을 공유, 안전한 줄기세포 치료를 통한 줄기세포 대중화에 나서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라셀#줄기세포#주름#탄력#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