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마이프로틴 코리아,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행사 ‘골든 슈퍼 세일’ 펼친다2천여 제품 최대 80% 할인…4월 30일 ‘골든 스포츠 데이’ 행사도 성황리 마무리
▲ 마이프로틴 코리아가 골드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마이프로틴 코리아)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프로틴 코리아가 5월 4일 오후 8시부터 6일 자정까지 ‘골든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00여 종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특별 한정판 제품 출시, 무료 사은품 혜택, 친구 추천 적립금 부스트,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등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추천인 코드 입력 후 10만원 이상 첫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하는 추천인 적립금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0만원, 14만원, 17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골든 슈퍼 세일 스페셜 한정판 구매 시 골든 스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단,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골든 슈퍼 세일을 기념해 ‘임팩트 웨이 프로틴 믹스드 프룻 주스맛’, 클리어 웨이 아이솔레이트 청 매실맛’, ‘임팩트 EAA 청 매실맛’, ‘팝롤 골든 카라멜맛’과 ‘골든 스페셜 에디션 골든 스쿱’, ‘골든 스페셜 에디션 대용량 쉐이커(1L)’, ‘골든 스페셜 에디션 보냉 쉐이커(400ml)’ 등 스페셜 한정판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골든 슈퍼 세일 기간에 맞춰 한정판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마이프로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골든 슈퍼 세일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6일까지 마이프로틴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댓글에 친구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마이프로틴 코리아 상품권(최대 15만 원 권)을 증정한다.

한편, 마이프로틴 코리아는 지난 4월 30일 강남 학동에서 약 150명이 참가한 오프라인 행사 ‘골든 스포츠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 참가자들이 유튜버 말왕, 권혁, 키다리형, 설기관 선수, 김성환 선수, 치윤 등 마이프로틴 앰배서더와 함께 개인 PT, 챌린지,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호응을 얻었다.

▲ 마이프로틴 코리아 골든 스포츠 데이 현장사진. (사진=마이프로틴 코리아)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프로틴#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