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슬리밍고-제주메디넷, 의료 B2B시장 개척 위한 전략적 제휴제휴 통해 의료 B2B시장에 슬리밍고 제품 소개
▲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한 슬리밍고 엄태호 대표(좌)와 제주메디넷 오명은 총괄이사(우). (사진=슬리밍고)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자세건강관리 전문기업 슬리밍고(대표 엄태호)는 지난 26일 메디컬 유통기업 제주메디넷과 의료 B2B 시장 개척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슬리밍고는 '특허받은 입는 바른자세'라는 컨셉으로 '자세건강관리'라는 건강 카테고리를 개척해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자세건강관리 공간 ‘카페 드 슬리밍고’를 운영하고 전국으로 가맹점을 확장하고 있다. 또 슬리밍고 의료기기를 렌탈 및 판매하고 있다.

슬리밍고와 제주메디넷은 이번 제휴를 통해 의료 B2B시장에 슬리밍고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제주메디넷은 병원, 한의원, 산후조리원, 요양원, 치매 예방 교육 협회 등의 오프라인 영업과 폐쇄몰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영업 채널을 담당한다. 슬리밍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일반 건강관리 시장뿐만 아니라 의료시장으로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제주메디넷 이종렬 대표는 “의료시장에 특화된 슬리밍고를 통해 의료인들에게 새로운 수익채널을 제공할 것”이라며 “자세 교정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슬리밍고를 알리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슬리밍고 엄태호 대표는 “일반 시장을 대상으로 한 ‘카페 드 슬리밍고’ 확장에 이어 B2B 시장 개척을 시작했다”며 “B2B, B2C 시장 확대를 통해 슬리밍고라는 공간에서 고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재생산되는 선순환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슬리밍고#제주메디넷#바른자세#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