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웰킵스, 웰티스'(Wellteeth) 치약·칫솔 및 더마쿠아 프리미엄 물티슈 출시토탈 라이프케어 제품 제조, 유통기업으로 영역 확장
▲ 웰티스'(Wellteeth) 치약·칫솔 및 더마쿠아 프리미엄 물티슈. (사진=웰킵스)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국내 보건용마스크 브랜드 웰킵스(대표 김승태)가 구강케어 브랜드 '웰티스'(Wellteeth)를 런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웰티스는 고객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지키겠다는 웰킵스의 사명에서 유래한 구강케어라인 브랜드명으로 치약, 칫솔, 구강청결제 등 구강 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웰티스 구강 케어 제품 출시는 웰킵스가 기존 마스크 사업을 넘어 토탈 라이프케어 제품 제조, 유통기업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함을 알리는 시발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먼저 웰티스 브레스케어치약은 입냄새를 유발하는 황화수소, 메틸메르캅탄 가스 2종 감소 임상으로 구취 케어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멘톨과 식물유래 오일 4종을 블렌딩한 특별한 향이 개운함을 선사한다. 구취케어뿐만 아니라 치석 및 치태 제거, 충치와 잇몸질환 예방 효과가 있는 식약처 허가 의약 외품으로 유해성분(파라벤, 가습기살균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다.

웰티스 빅헤드44는 일반칫솔의 약 2배 크기인 44mm의 헤드로 칫솔질 한 번에 4~5개의 치아를 세정할 수 있는 칫솔이다. 국내에 출시된 빅헤드 칫솔 중에서도 큰 크기이며, 국내 칫솔 중 가장 많은 71개 홀의 칫솔이다. 촘촘한 71개 홀에 배열된 이중미세모는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제거하고 표면의 꼼꼼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웰티스 컴팩트칫솔(초극세모)은 0.15mm 초극세 항균 칫솔모가 특징이다. 작은 헤드로 입 안 깊숙이 있는 어금니까지 꼼꼼하고 세밀한 세정을 할 수 있다. 웰티스 칫솔 2종은 각각 10가지 색의 칫솔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 국내생산 제품이다.

이와 함께 웰킵스는 더마쿠아 프리미엄 물티슈를 출시했다. 지난 해 시그니처 물티슈에 이어 출시한 프리미엄 물티슈는 60gsm의 엠보싱 원단에 제주 용암해수, 제주 벚꽃 추출물을 사용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유해성분(파라벤 7종, 가습기살균성분인 CMIT, MIT)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社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도 획득했다.

웰킵스그룹 박종한 회장은 “웰킵스가 소비자의 건강을 지키려는 마음을 담아 구강케어 브랜드 웰티스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구강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구강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소비자 곁에서 늘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웰티스 브레스케어치약, 빅헤드44, 컴팩트칫솔(초극세모) 그리고 더마쿠아 프리미엄 물티슈는 쿠팡과 웰킵스 공식몰인 웰킵스몰에서 구매가능하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웰킵스#웰티스#치약#칫솔#물티슈#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