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연세생활건강, '키즈텐 온가족 단백질' 출시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 균형 있게 충족
▲ 키즈텐 온가족 단백질. (사진=연세생활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연세생활건강은 '키즈텐 온가족 단백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단백질은 근육과 뼈 등의 신체 조직의 성장과 유지는 물론 신체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을 하는 중요한 영양소다. 호르몬, 효소·항체 형성과도 관련이 있어 건강한 면역기능 관리를 위해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

‘키즈텐 온가족 단백질’은 식사를 통해 충분히 채우기 힘든 동·식물성 단백질의 고른 섭취에 도움이 된다. 하루 한 번 섭취로 지방 함량이 다소 낮은 식물성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동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충족시켜 준다.

해당 제품은 네덜란드산 산양유를 사용하고 있어 비타민 A, 칼슘, 미네랄은 물론 모유보다 3배 높은 단백질 함량을 보유하고 있다. 필수 아미노산 BCAA 3종을 포함한 9가지 아미노산과 비타민·무기질 12종까지 함유해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중장년층, 노년기 부모님의 건강선물로도 적합하다.

또 저분자피쉬 콜라겐 성분도 함유해 체내 흡수율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코코아 분말을 첨가했으며, 하루에 한 번 물 또는 우유에 섞어 마시면 된다.

‘키즈텐 온가족 단백질’은 네이버 브랜드 스마트스토어 및 연세생활건강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세생활건강#키즈텐온가족단백질#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