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2023 글로벌 캠페인‘ 전개
▲ 라네즈가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워터뱅크 초장벽(Ultimate Barrier)‘을 주제로 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여, 피부로 시작된 내부의 긍정적 에너지와 힘을 발현하고자 한다.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6개국 인플루언서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으며,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의 채널에서 '초장벽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2일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하며, 이날부터 라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2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300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라네즈의 특허 성분인 ‘블루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이외에도 베타글루칸, 판테놀, 세라마이드를 포함했다.

또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은 수분 충전 세럼이다. 해당 제품은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함께 펩타이드를 함유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네즈#아모레퍼시픽#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