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종근당건강,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2’ 체험단 모집23일까지 3주간 3000명 모집…1개월분 증정
▲ 종근당건강이 유산균 ‘락토핏 솔루션 2’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종근당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종근당건강의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솔루션 2’가 2월 3일부터 3주간 체험단 3,000명을 모집한다.

하루 1캡슐 섭취로 프로바이오틱스 수 100억 CFU를 보장하는 ‘락토핏 솔루션’은 개인별 장 유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각각 둔감한 장, 예민한 장을 위한 제품을 따로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예민한 장을 위한 ‘락토핏 솔루션 2’는 스트레스로 긴장하면 화장실을 자주 가는 등 장이 예민한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기름지고 매운 음식을 먹으면 배가 아프거나, 장이 자주 더부룩하고 가스가 잘 차는 사람에 해당한다.

종근당건강의 ‘장예민 씨를 찾습니다’ 체험단은 오는 2월 23일까지 모집한다. 예민한 장 소유자 혹은 같은 고민의 지인이 있는 사람까지 모두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 신청은 락토핏 솔루션 체험단을 검색 시, 네이버 상단에 뜨는 모집배너와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에서 가능하다.

신청자 중 총 3,000명을 선정해 ‘락토핏 솔루션2’ 1개월 분을 증정한다. 체험단을 통한 제품 체험 후기와 인증샷을 올릴 경우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 솔루션2는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예민한 장 맞춤 유산균”이라며 “예민한 장 소유자들이 제품을 알고 긍정적인 개선을 체험해 보길 바라는 취지로 진행하는 체험단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근당건강#유산균#락토핏#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