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연세생활건강, 성장기 어린이 위한 ‘키즈텐 칼슘업 츄어블’ 출시칼슘과 마그네슘 주원료, 비타민D와 아연 추가
▲ 키즈텐 칼슘업 츄어블. (사진=연세생활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브랜드 키즈텐은 ‘키즈텐 칼슘업 츄어블’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키즈텐 칼슘업 츄어블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키즈텐 칼슘업’의 새로운 버전이다. 뼈와 치아가 형성되고,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을 주원료로, 비타민D와 아연이 추가되었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해조 칼슘과 마그네슘이 이상적인 2:1 비율로 배합되어 소화에 대한 부담이 없다. 비타민 D(건조효모)가 체내 흡수를 도와 성장기 어린이의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다.

기존 요구르트 맛 젤리 타입에 이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밀크 초코맛의 츄어블 타입까지 추가되었다. 식사 전후, 1일 1회 3정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다.

연세생활건강 키즈텐 관계자는 “겨울에는 아이들의 야외 활동에 제약이 있고 햇빛을 보기가 어려워 비타민D가 부족해져 뼈가 약해지기 쉽다”며, “키즈텐 칼슘업 츄어블이 자라나는 아이들의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키즈텐은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의 기술력이 만나 과학적으로 설계했으며, 식품 안전과 기능성을 인증하는 GMP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한다.

연세생활건강 ‘키즈텐 칼슘업 츄어블’은 네이버 브랜드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세생활건강#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