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JTBC '결혼에 진심' 제작지원 나서체지방 증가하는 원인 분석해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
▲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가 JTBC '결혼에 진심' 제작지원에 나선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종근당건강의 '올컷 다이어트'가 JTBC 예능 프로그램 '결혼에 진심'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결혼에 '진심'인 남녀가 만나 연애를 넘어 결혼을 약속하는 100일간의 여정을 담은 초현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남녀의 달달한 사랑 과정이 아닌 실질적인 '결혼'이라는 결말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올컷다이어트는 종근당건강의 노하우로 체지방이 증가하는 원인을 분석해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살찌는 이유를 분석해 하루 생활 패턴에 맞추어 낮과 밤으로 나눠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재배한 오렌지로 만들어진 모로오렌지추출물과 비타민B군을 함유한 ‘모로데이’, 가르시니아추출물과 차전자피를 함유한 ‘차전자피더블’, 시서스추출물과 테아닌을 함유한 ‘시서스나이트’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6월 리뉴얼 이후 오윤아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오윤아 다이어트'로 알려지기도 했다. 관계자는 “올컷 다이어트는 나이 들수록 생기는 살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 분, 야근과 회식이 잦아 살찌는 게 걱정인 직장인, 몸 속부터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에게 적합하다”고 밝혔다.

제품 및 제작지원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근당건강#올컷다이어트#결혼에진심#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