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연세생활건강,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드' 런칭연세생활건강 생명공학연구소에서 개발해 원료 배합
▲ 연세생활건강이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드'를 런칭했다. (사진=연세생활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연세생활건강이 성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씨드'를 런칭한다고 28일 밝혔다.

헬씨드(healthd)는 건강의 근원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연세생활건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즈텐'에 이어 성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브랜드를 런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생명공학연구소에서 개발하여 체계적으로 원료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성인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공들여 헬씨드 브랜드 런칭을 준비했다."며 "1월 초 오메가3, 비오틴, 아르기닌, 루테인 제품 출시를 선두로 밀크씨슬 출시까지 연이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연세생활건강 헬씨드는 평소 자연 속에서 생활하며 건강한 모습을 추구하는 개그맨 이승윤 씨를 첫 모델로 발탁했다.

연세생활건강 헬씨드 오메가3, 비오틴, 아르기닌, 루테인은 1월 5일 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런칭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세생활건강#헬씨드#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