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나와모 에스오디 울트라부스터,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5-스타’ 인증 획득탈모 증상 완화 임상시험도 성공적으로 마쳐
▲나와모 에스오디 울트라부스터. (사진=(주)에스오디랩)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주)에스오디랩에서 선보인 ‘나와모 에스오디 울트라부스터’가 독일 더마테스트 안전성 평가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5-Star’를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독일의 더마테스트는 1978년에 설립된 피부 과학 연구소다. 독일의 내부 프로젝트 및 EU의 국제 연구를 수행하면서 국제 저널에 기사를 게재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 분야의 경험이 풍부한 학자, 피부과 전문의, 알레르기 전문의, 생물학자, 식품 화학자들로 구성된 연구진과 다양한 종류의 제품 테스트를 수행하는 기관이다.

제품 품질과 안전성·내약성·효능을 장기간 적용시험에서 인증받은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5-스타는 제품이 실제 사용되는 부위(두피와 모발)에 3개월의 인체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통과한 최상위 제품에만 부여하는 까다로운 인장으로 ‘임상 테스트(CLINICALLY TESTED)’라는 별도 문구가 추가로 표기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엑셀런트 5스타를 부여받은 나와모 에스오디 울트라부스터는 (주)에스오디랩의 주력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임상시험 또한 성공적으로 마쳤다.

관계자는 “천연물 유래 항산화 효소를 다량 함유한 울트라부스터는 두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12개의 노즐이 모근에 직접 맞닿아 낭비 없이 영양을 전달하고, 휴대성이 좋아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효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 15%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와모#울트라부스터#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