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KBS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제작지원MSM과 칼슘 주원료로 함유한 관절영양제
▲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가 KBS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를 제작지원한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내림의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가 KBS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제작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KBS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원수의 며느리가 된 한 여자의 이야기다. 출연진에는 배우 박하나,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손창민이 출연한다.

제작지원에 나서는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MSM과 칼슘이 주원료로 함유된 관절영양제다. ‘MSM’은 식이유황으로 불리며,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원료다. 여기에 ‘젖산칼슘’과 ‘해조칼슘’이 들어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위생적인 가공시설에서 엄선된 원료로 제조 및 생산된다. 형태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액상 형태다. 하루 2포, 1회 1포를 섭취하면 된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이번 제작지원을 계기로 관절건강기능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 분들께서 많이 인식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에 관한 제품 문의 및 구매, 제작지원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호관원#태풍의신부#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