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유니메오, 교보생명 통합 앱 통한 간병 서비스 제공장승익 대표 ”앞으로 질 높은 시니어 케어 서비스 제공 노력할 것“
▲ 유니메오가 교보생명 통합 앱 통한 간병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유니메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유니메오가 지난 11월 25일 오픈한 교보생명 통합 앱을 통해 교보생명 고객들에게 다양한 간병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교보생명 고객들은 간병인 매칭 서비스 등 시니어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유니메오는 교보생명 앱에서 교보생명 고객들에게 좋은 간병인을 구하는 팁 제공과 함께 간병 서비스 이용 시 간병비 2%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교보생명 고객과 임직원이 이용 가능한 ‘교보생명몰’을 오픈해 생활용품, 건강식품, 가전 디지털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유니메오는 교보생명과 시니어 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제휴(MOU)를 체결했다. 유니메오 측은 이번 MOU를 기반으로 교보생명 고객들에게 간병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생활건강용품을 제공하며, 시니어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판로를 지속적으로 개척해 나갈 전망이다.

유니메오 장승익 대표는 ”교보생명 고객들에게 간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질 높은 시니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메오가 운영하는 간병인 매칭 플랫폼 ‘좋은케어’는 ‘간병보호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간병보호사는 유니메오와 정식 고용 계약을 체결한 간병인으로 구성된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니메오#간병#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