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누트로픽랩 X 그린램프라이브러리, 중고등학생 대상 서울대음료 ‘퓨어 포커스’ 프로모션 진행카페인 없이 누트로픽 원료 배합한 스마트드링크
▲ 왼쪽 퓨어포커스, 오른쪽 그린램프라이브러리 서초 캠퍼스. (사진=누트로픽랩)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뇌 기능 및 건강과 관련한 누트로픽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주식회사 누트로픽랩이 주식회사 아토스터디가 운영하는 독서실 브랜드 그린램프라이브러리와 손잡고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스마트드링크 '퓨어포커스(PURE focu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린램프라이브러리의 대치, 반포, 압구정, 청담, 도곡, 서초, 잠실 등 지역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누트로픽랩은 앞으로도 그린램프라이브러리와 함께 주요 학군지역에서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퓨어포커스는 누트로픽랩이 서울대 기술지주자회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누트로픽 음료로 특허물질들을 함유하고 있다. 이미 지난 11월 와디즈를 통해 출시해 5784%의 펀딩률을 기록한 바 있다.

누트로픽이란 뇌 기능을 촉진해 집중력·인지능력·기억력 향상, 긴장감 완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질을 총칭하는 단어다.

퓨어포커스는 건강한 누트로픽 원료들만 배합하되 카페인을 배제했다. 또 건강을 위해 설탕(액상과당) 대신 프리바 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과 혼합과즙으로만 맛을 냈다.

이러한 제품 특성이 그린램프라이브러리를 이용하는 학생들의 니즈와 부합할 것으로 판단해 양사가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한다.

누트로픽랩 관계자는 “퓨어포커스의 제품 특성상, 우리나라의 중고등학생에게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카페인 음료를 마시면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안타까웠는데, 우리 음료를 통해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며 목표를 이뤘으면 한다”고 프로모션 취지를 밝혔다.

한편 누트로픽랩은 국내시장에서 두뇌/정신 건강과 기능을 챙기는 누트로픽 제품들을 개발하여 웰빙 개념을 확대,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누트로픽랩#그린램프라이브러리#퓨어포커스#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