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이지봄안과의원, 이달 개원 앞둬…종합적인 안 검진, 치료 가능정다운, 박용석, 강병수 3명의 안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제주시에 있는 이지봄안과의원은 12월 1일 개원을 앞두고 막바지 공사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지봄안과의원은 안과 종합적인 진료, 수술이 가능하다. 주요 진료과목은 라섹, 클리어라식, 렌즈삽입술과 같은 시력교정술과 녹내장, 망막질환 등이 있고, 노안교정과 백내장 수술, 안구건조증 치료, 드림렌즈 등 눈에 나타나는 증상과 질환에 대한 진료를 진행한다.

건물 2층에서 6층까지 사용할 예정이며, 약 600평 규모로 5개 층에 각각 분야별 검사, 치료 공간과 장비를 갖췄다.

또 정다운, 박용석, 강병수 3명의 안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한다. 대한안과학회, 세계녹내장회의(WGC) 정회원, 유럽유리체망막학회(EVRS) 정회원,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KSCRS) 정회원, 미국시과학연구회(VRVO) 정회원, 아시아태평양안과학회(APAO) 정회원 등 자격을 갖춘 이지봄안과의원 의료진은 안전 우선 원칙을 목표로 진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봄안과의원 의료진은 “신체 부위에서 눈은 수많은 구조와 기능으로 이루어져 있는 만큼 눈 건강 관리에 있어 정확한 검사와 올바른 진료, 체계적인 치료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내 눈의 상태를 면밀히 파악해야 그에 적절한 정밀 검사 및 치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눈은 평생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서 각별한 건강 관리가 요구된다”라며 “녹내장, 백내장, 망막질환 등은 초기 증상으로 자각하기 힘들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인 안 검진이 중요하다. 정기 검진을 진행한다면 시력 이상, 안 질환 여부 등을 조기 발견해 적절한 치료를 통해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봄안과의원#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