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리팅성형외과 유한수 원장, PRS Korea 2022 연자 발표‘더 좋은 안면거상술의 결과를 위한 이중턱 수술’ 주제로
▲ 리팅성형외과 유한수 원장이 PRS Korea 2022에서 연자 발표했다. (사진=리팅성형외과)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리팅성형외과(대표원장 이성준)는 유한수 원장이 대한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 ‘PRS Korea 2022’에서 초청 연자 발표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컨벤션에서 진행된 PRS Korea 2022는 대한성형외과학회가 매년 주관하는 국제학술대회로 성형외과 학술행사 중 큰 규모로 알려져 있다.

유한수 원장은 ‘더 좋은 안면거상술의 결과를 위한 이중턱 수술’이라는 주제로 연자 발표했다. 해당 세션을 통해 그는 그간 리팅성형외과에서 연구하고 임상을 통해 경험한 다양한 지식을 의료진 및 관계자들과 공유했다.

또 일본의 쿠니히코 노히라 박사(Dr. Kunihiko Nohira, Soshundo Plastic surgery), 태국의 아피랑 추앙수와니치 박사(Dr. Apirag Chuangsuwanich, Mahidol University Hospital)와 함께 안면 항노화(facial rejuvenation)라는 주제 강의도 이어졌다.

리팅성형외과는 많은 임상을 기반으로 새로운 수술이나 의료기기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이를 위해 병원은 정기적으로 원내 심포지엄을 진행하고 해외 의료진 초청 세미나를 진행하며 다양한 학술대회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한수 원장은 “리팅성형외과는 리프팅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연령, 성별, 피부 상태 등 다양한 조건의 많은 환자들이 방문한다. 다양한 의료기기와 시술 및 수술 방법을 연구하고 환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환경을 갖추고자 한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원장들의 다양한 학술 활동을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팅성형외과#유한수#리프팅#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