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교육
리틀하노이 베트남쌀국수 한대앞역점 오세진 대표, "제2회 사랑담은 쌀국수 나눔 일 매출 전액 기부 행사 시즌2"12월 19일 행사 진행…12월 23일 기부금 전달 예정
▲ '리틀하노이 한대앞역점' 오세진 대표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리틀하노이 한대앞역점' 오세진 대표는 작년 제1회 일 매출 기부 행사에 이어 이번에도 "제2회 사랑담은 쌀국수" 일 매출 전액 기부 행사를 준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19일로 계획하고 있다. 기부금 전달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12월 23일 전달할 예정이다.

리틀하노이 오세진 대표는 "지난 5년 동안 코로나19 및 경기 침체로 어려움도 많았지만 리틀하노이를 잊지 않고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이번 기부가 안산시 소외된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들에게 기부의 의미를 알리고 독려하는 특별한 이벤트 기부도 준비했다.

▲ 리틀하노이 한대앞역점에서 식사 후 영수증을 추첨함에 넣으면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기부자를 선정한다.

사랑의 쌀국수 나눔 기부행사 홍보기간(11월 20일~12월 19일) 중 리틀하노이 한대앞역점을 찾은 고객들이 자신의 영수증에 연락처를 적어 추첨함에 넣으면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당첨된 손님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다.

기부금은 지난 1년 동안 천원사랑 커피모금함에 모인 금액과 홍보 기간 중 모금함에 모금된 금액 전부다. 이번에 준비하는 일 매출 기부금은 안산희망재단 및 안산시청, 경기청년봉사단을 통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오세진 대표는 한대앞역상점가 상인회 대외협력 홍보이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SNS 등을 통해 안산시 요식업 및 소상공인 알리기에 힘쓰고 있다. 그 외에 (사)경기청년봉사단 부회장, 안산희망재단 이사, 안산시걷기협회 사무국장 등 사회 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그 밖에 오 대표는 조리수 및 식품용 정수기 전문회사 (주)워터큐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틀하노이#베트남쌀국수#오세진#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