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주식회사 행복을파는사람들, 24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서 ‘쉐넌베르거 민들레즙’ 판매테르핀, 콜린, 루테인, 비타민, 아미노산 등 영양소 함유
▲ 쉐넌베르거 민들레즙. (사진=행복을파는사람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주식회사 행복을파는사람들이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쉐넌베르거 민들레즙’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총 4회 동안 진행된 홈쇼핑에 이어 2022년 마지막 방송으로 예고돼 있다. 실제로 ‘쉐넌 베르거 민들레즙’은 지난 방송에서 총 12만 병이 판매된 바 있으며, 이에 앵콜 방송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100% 독일산 유기농 민들레로 만든 NFC 착즙 방식의 제품이다. 밭에서 병까지 수확 후 24시간 내 착즙해 신선도를 유지했다. 100년 전통 독일 유기농 명가 쉐넌베르거에서 제조한 독일 직수입 완제품으로, 인증받은 제조시설에서 제조(EMAS인증: 에코경영시스템)했다.

특히 민들레에는 테르핀, 콜린, 루테인, 비타민(총 10가지), 아미노산(총 17가지) 등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해당 제품은 민들레 100% 원액으로 제작했으며, 식사 전 동봉된 컵에 1일, 10ml씩(1~2회) 나눠 섭취하면 된다.

행복을파는사람들은 “민들레는 예로부터 동서양으로 막론하고 건강과 밀접한 연관을 갖고 있는 식물로 동의보감과 본초도감에도 수록되어 있다. 이러한 민들레즙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방송 중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행복을파는사람들#쉐넌베르거민들레즙#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