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저스트포그, 인도네시아 Vape show Jakarta 2022 참가해 국내 기술력 알렸다신제품 ‘코팝’ 등 소개…인도네시아 전자담배 프랜차이즈 샵과 계약 진행
▲ 저스트포그가 인도네시아 Vape show Jakarta 2022에 참가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제이에프티(대표 이희승)는 Vape show Jakarta 2022에 참가해 자사의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브랜드 저스트포그를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저스트포그는 Vape show Jakarta 2022에서 B3A12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사의 신제품 ▲1회용 전자담배 코팝 ▲MINIFIT-S PLUS(미니핏S 플러스) ▲Better than(베러댄) 등을 홍보했다.

업체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전 세계 200여 곳의 업체들이 저스트포그 부스에 방문했다. 저스트포그의 코팝과 베러댄 기기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 동사는 이번 행사 참여를 계기로 인도네시아 현지 전자담배 전문 프랜차이즈샵과 수출 계약 체결을 진행 중이기도 하다.

저스트포그 이연무 매니저는 “저스트포그가 새롭게 선보인 1회용 전자담배 코팝은 편의성과 타격감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면서 “제이에프티는 국내 전자담배 업계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국내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족감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Vape show Jakarta 2022는 IECIE가 주최한 글로벌 베이프(Vape) 행사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엑스포 행사장에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한 행사로, 글로벌 전자담배 관련 업체 100여 곳이 참여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스트포그#제이에프티#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