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NEW실루엣소프트 12s 론칭 세미나’ 클리니크후즈후 홍경국 원장 강연기존 실루엣소프트와의 차이점 설명…물리학적·생물학적 특징에 대해 강연
▲ ‘NEW실루엣소프트 12s 론칭 세미나’에서 클리니크후즈후 홍경국 원장이 강연했다. (사진=클리니크후즈후)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지난 10월 8일 ‘NEW 실루엣소프트12s’ 론칭세미나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개최됐다.

이날 한국의 실루엣소프트 전문가 MAB의사 80명이 참석했다. 그 가운데 클리니크후즈후 홍경국 원장은 기존의 실루엣소프트와의 차이점에 대해 물리학적 특징과 생물학적 특징에 대해 강연했다.

홍경국 원장은 기존의 실루엣이 너무 길거나 cone이 부족해 얼굴 하안면부와 같은 심술보에는 즉시 효과가 비교적 아쉬워 이를 보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cone간의 간격이 줄어들어 실루엣소프트의 생체역학이 달라지게 됐다며 직접 연구한 결과를 공유했다.

이날 강연에 따르면, 실루엣소프트는 cone의 고정력으로 지방 재배치 효과와 처진 부분을 개선해준다. 또 PLLA성분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실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한다.

한편 홍경국 원장은 실루엣소프트 국제자문위원이자 ‘NEW 실루엣소프트12s’ 개발 참여자로서 실루엣소프트 가이드라인을 촬영하고 강연을 하는 등 올바른 시술 방법을 타국의 의사들에게도 전수하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NEW실루엣소프트#클리니크후즈후#홍경국#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