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종근당건강 락토핏 리뉴얼…락토핏 골드·락토핏 코어 업그레이드 출시보장균수 2배 증량, 아연 추가…전 라인 순차적 업그레이드 진행
▲ 종근당건강이 락토핏 골드·락토핏 코어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사진=종근당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이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 전 제품 리뉴얼에 나선 가운데, ‘락토핏 골드’ 및 ‘락토핏 코어’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락토핏은 락토핏 베베, 키즈, 뷰티, 코어, 슬림, 골드 등 생애 주기와 성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맞춤형 유산균을 제안하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락토핏 골드’는 연령별, 대상별 장내 환경을 분석, 설계해 제조했으며 아이와 성인이 함께 먹는 유산균 제품이다. '락토핏 코어'는 유산균 코어 강화 특허기술 '프롤린 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높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락토핏 골드와 락토핏 코어는 보장균수를 2배로 증량하고, 아연을 추가해 성분을 강화했다. 이에 더해 ‘2022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패키지를 적용해 락토핏의 친근하고 익숙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락토핏 골드, 락토핏 코어를 시작으로 락토핏 전 라인은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며 품질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핏은 자체 기술력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왔다”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품질 강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 라인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근당건강#유산균#락토핏#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