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피토틱스, ‘FCCE 팍시 다이어트’ 21일 롯데홈쇼핑 라이브 첫 방송 진행오후 8시 45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피토틱스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FCCE 팍시다이어트'의 롯데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당일 오후 8시 45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장기간 다이어트 계획에 좋은 팍시다이어트 3개월분과 6개월분에 대한 특가 판매를 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신세경을 모델로 지난 5월 출시해 일명 ‘신세경 다이어트’라고도 불린다.

팍시 다이어트에는 주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포함하고 있다. 이 원료는 다량의 엘라그산 함량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국내산 밤의 속껍질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을 확인했고 이를 통해 중앙대학교병원에서 실시한 한국인 대상 인체시험 결과에서 총 복부지방면적 24.52㎠ 감소라는 수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직 전문 약사가 제품 설계 및 생산에 참여해 꼼꼼하고 안전하게 만들었다”며 “이 제품은 다이어트 정체기가 온 소비자들을 위해 설계했다”고 전했다.

피토틱스의 팍시 다이어트는 출시 이후 500만 정 돌파를 기록하며 네이버 주제별 차트 1위, 네이버 일간 트렌드 키워드 1위를 한 바 있다.

한편 팍시다이어트는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피토틱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피토틱스#FCCE팍시다이어트#신세경#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