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술트리트 파이터에서 변비직빵으로 테일러 푸룬 소개식이섬유, 철분, 칼륨, 미네랄, 비타민 등 함유
▲ 테일러 푸룬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유튜브 스튜디오 훜 채널에서 22일 방송된 웹 예능 술트리트 파이터에서 김희철이 챙겨 먹는 간식으로 테일러 푸룬을 언급했다.

김희철은 테일러 푸룬을 다이어트 할 때 자주 챙겨 먹으며,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 예방에 도움을 준다며 소개했다. 또 “변비 안녕히 계세요!”라고 외치며 출연진의 폭소를 자아냈다.

테일러 푸룬은 변비에 좋은 과일로 알려진 푸룬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100년 전통을 보유한 테일러 브라더스 팜스에서 생산하고 있다. 국내에서 테일러 푸룬은 ㈜테일러팜스가 공급하고 있다.

푸룬이 변비에 좋은 과일로 알려진 이유는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했기 때문이다. 푸룬에는 식이섬유, 철분, 칼륨, 미네랄, 비타민 등이 들어있다.

테일러 푸룬은 과일을 그대로 건조한 건자두다. 따라서 촉촉한 과육을 즐길 수 있다. 당도가 동양 자두보다 높기 때문에 신맛을 즐기지 않는 사람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유기농 테일러 푸룬을 비롯해 일반 테일러 푸룬, 테일러 골든푸룬, 테일러 키즈푸룬, 푸룬 딥워터(오리지널, 커피, 콤부차) 등은 테일러팜스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술트리트파이터#변비#테일러푸룬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