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뉴트리케어, 눈 건강 개선 위한 신제품 ‘엠디레시피 아이케어’ 선보여기능성원료 빌베리 추출물 160mg(2정제 기준) 이상 함유 및 8종 부원료 첨가
▲ 엠디레시피 아이케어. (사진=㈜뉴트리케어)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뉴트리케어(Nutricare 대표 김호범)가 눈 건강 개선을 위해 ‘엠디레시피 아이케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원료'로 인정한 빌베리 추출물이 160mg(2정제 기준) 이상 함유된 ‘엠디레시피 아이케어’는 당근 농축분말과 차즈기, 베리류, 결명자 추출분말, 시금치 분말,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C 등 8가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도 들어있다.

식약처 식품안전관리인증 ‘HACCP’ 인증 및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MP’를 충족하는 자체 시설에서 제조한다. 뉴트리케어의 다중정(3중정) 생산기술로 원료를 각 층별로 분리해 원료간 간섭 및 교차를 최소화해 유통 및 보관의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뉴트리케어 이성훈 부사장은 “컴퓨터를 비롯해 각종 스마트기기의 사용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남녀노소 불문, 현대인들의 눈의 피로는 연일 가중되고 있다”며 “신제품 ‘엠디레시피 아이케어’는 현대인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뉴트리케어 헬스케어연구소 전문연구진이 개발한 눈건강 맞춤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달콤한 베리맛 츄어블 타입으로, 목넘김이 어려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트리케어는 최근 강원도 횡성에 뉴트리케어 이노베이션 센터를 개설, 전문 연구인력 등 인적자원을 보강하고, 다양한 장비를 확보하는 등 대내외적 인프라 확충을 통해 헬스케어 시장선점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트리케어#눈건강#엠디레시피#아이케어#뉴트리케어#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