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CJ웰케어 한뿌리, 29일 미스터트롯 김희재와 미니 콘서트와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진행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유튜브 라이브,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시 진행
▲ CJ웰케어 한뿌리가 29일 미스터트롯 김희재와 미니 콘서트 및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CJ웰케어)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CJ웰케어 한뿌리가 설에 이어 2022년 추석에도 가수 김희재와 함께 추석 프로모션으로 ‘진(眞)한 사랑을 담아 CJ한뿌리’ 미니 콘서트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9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유튜브 라이브,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동시에 방송한다.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은 조선시대 고서에 기록되어 있는 구증구포 제조법을 통해 생산한 원료를 바탕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45일간 수삼을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리는 과정을 거쳐 검은색 흑삼이 만들어지며 핵심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3 성분과 흡수율이 증가한다.

또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 농축액은 미국식품의약국(FDA)의 신규 건강식품원료(NDI)에 등재(원료 안전성 내용)된 바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한 포에 한뿌리 흑삼을 담은’ 흑삼진 블랙 스틱, 흑삼진 골드스틱 등 액상 스틱 제형과 구증구포 흑삼대보 액상 파우치 제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제형의 흑삼 젠스틱 등 흑삼 선물세트를 운영한다.

김희재의 미니 콘서트는 김희재의 생일인 6월 9일에 맞춰 오후 6시 9분에 시작된다. 사전 참여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김희재 공식 팬 카페 희랑별 카페 회원 및 일반인 관객까지 총 200명이 초청됐다. 미니콘서트 공연과 인터뷰, 김희재 관련 퀴즈, 현장 관객 대상 상품 이벤트 진행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미니 콘서트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지만 CJ웰케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송출된다.

미니 콘서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선보일 제품은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과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으로 한 포에 흑삼 한 뿌리가 가득 들어갔다. 아홉 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흑삼을 담았으며 스틱 형태가 특징이다. 쇼호스트 문천식과 강지승, 이병욱이 진행하며 라이브 쇼핑 구매 고객들 대상으로는 김희재 한정판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이번 추석 프로모션에서는 ‘사랑의 온도계’ 기부이벤트를 진행해 100도 달성 시 판매금의 일부를 김희재와 희랑별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J웰케어#한뿌리#미스터트롯#김희재#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6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