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스랩, 네이버 쇼핑라이브 구매 1위추석 맞아 선물특집으로 방송 진행…누적 시청자 수 5천명 기록
▲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스랩'.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프로스랩이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누적 시청자 수 5천명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푸드 방송 중 구매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특집으로 진행한 이번 방송에서는 프로스랩의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등 다양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선보였다.

​프로스랩 유산균 제품은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고르게 배합해 장 내 미생물을 다양화해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균주를 식약처가 인정한 분석법인 PCC 검사를 통해 확인한 바 있다.

또 유산균의 생장을 높이기 위해 신바이오틱스로 설계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함께 그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해 유산균의 장 도달률을 높였다. 여기에 고초균, 효모균 등의 유익균과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사균체 등도 함유해 유산균과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프로스랩은 영양제의 생산성 향상, 맛, 안정화 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성분을 넣지 않았다. 이산화규소, HPMC와 같은 화학부형제부터 합셩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의 첨가물까지 모두 배제했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은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이노바쉴드 코팅기술을 적용했다”며 “안정성이 높은 스틱 형태로 이중 포장했으며, 더운 날씨를 고려해 냉장 배송 시스템까지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프로스랩#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