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창립 30주년 기념 ‘뉴트리밀 액티브 버스데이 케이크맛’ 출시농축유청단백질 20g과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함유
▲ 유사나헬스사이언스 30주년 특별한정판 ‘뉴트리밀 액티브 버스데이 케이크맛’. (사진=유사나헬스사이언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정판으로 뉴트리밀 액티브 제품의 ‘버스데이 케이크맛’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정판 스페셜 뉴트리밀 액티브 버스데이 케이크맛은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농축유청단백질 20g과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여 하루 1~2회 식사 대용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부드러운 케이크맛과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유사나의 30살 생일을 의미 있고 건강하게 담았다.

또 뉴트리밀 액티브는 초콜릿맛, 바닐라맛 2가지 맛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균형 잡힌 영양과 맛을 동시에 잡아 바쁜 일상 또는 체중 조절 시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성장기 청소년과 어린이나 양질의 영양으로 건강한 식단 관리가 필요한 노년층에게 적합하다.

홍긍화 유사나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창립 30주년을 축하하고, 그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뉴트리밀 액티브의 버스데이 케이크맛을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30년 동안 건강한 삶을 꿈꾸며 고민하고 달려온 유사나의 결실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앞으로도 사랑과 격려 부탁한다"고 전했다.

유사나의 이번 신제품은 오는 8월 17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사나헬스사이언스#뉴트리밀액티브버스데이#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