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브로리코 액티브, 국내 소비자 선호 관련 시상식 5년 연속 1위전 세계 300만병 이상 판매…국내 91% 재구매율 유지
▲ 브로리코 액티브. (제공=이매진글로벌케어)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브로리코 액티브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건강식품(면역력) 부문을 수상하며, 5년 연속 국내 소비자 선호 관련 시상식에서 1위 자리를 지켜냈다고 12일 밝혔다.

브로리코 액티브는 2007년 일본에서 최초로 판매되기 시작하여, 현재는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300만병 이상 판매 기록을 세웠다. 국내에서는 2018년부터 공식 판매처인 브로리코몰에서 정식으로 수입된 브로리코 액티브를 판매하고 있으며, 91%의 높은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브로리코 액티브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알려진 브로콜리에서 새롭게 발견된 파이토케미컬인 ‘브로리코’가 함유된 건강식품이다. ‘브로리코’ 성분은 건강식품 기업 이매진글로벌케어에서 도쿄대 연구진과 5년의 공동 연구를 통해 최초로 발견되었다. ‘브로리코’를 발견한 연구진은 추후 순도와 영양 구조 훼손 없이 브로리코를 추출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고, 이 추출 기술은 세계 31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브로리코 액티브의 국내 공식 판매처인 브로리코몰 이진하 대표는 "브로리코 액티브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욱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드릴 것”이라 전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브로콜리#브로리코#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