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라온다인, 당 0g 단백질 15g 다이어트 프로틴 시리얼 ‘헤이씨리!’ 론칭당과 칼로리 낮추고 단백질 높인 고단백 시리얼
▲ 프로틴 시리얼 '헤이씨리!'. (사진=라온다인)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무설탕 고단백 식품 전문유통 회사 라온다인이 당 0g 단백질 15g의 다이어트 프로틴 시리얼 ‘헤이씨리!’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당과 칼로리는 낮추고 단백질은 높인 고단백 시리얼이다. 라온다인에서는 설탕 단맛의 300배에 이르는 대체당인 스테비아를 이용, 체내에 직접적으로 흡수되지 않도록 했다.

단백질은 15g 함유되어 있는데, 식물성 70%와 동물성 30%의 비율을 맞추기 위해 시리얼 자체는 99% 식물성 단백질로만 만들었다. 이를 우유와 같이 섭취했을 때 식물성 단백질 70%에 동물성 단백질 30%의 비율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동물성 100%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보다,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을 7:3 비율로 섭취할 때 더욱 효과적이었다.

여기에 칼로리는 144kcal로 한 끼를 섭취했을 때 부담 없는 낮은 칼로리다. 또 각종 견과류, 곡물로 이뤄진 다이어트 그래놀라로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색소를 배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이름인 라온다인은 ‘즐거운’이라는 뜻의 순우리말인 라온과 식사를 하다라는 뜻의 ‘dine’의 합성어”라면서 “즐거운 식사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러한 이름을 붙였듯, 많은 분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시리얼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온다인은 프로틴 시리얼 ‘헤이씨리!’ 론칭을 기념해 최대 36%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개 박스 구매 시 시리얼볼을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온다인#다이어트#프로틴시리얼#헤이씨리#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