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코스알엑스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 성장 견인‘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전년대비 660% 성장
▲ 코스알엑스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 (사진=코스알엑스)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신제품 더마 라인 ’The RX’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더마 스킨케어 라인 ‘The RX’가 틱톡커 Dr. Portela, Dr. Tomassian, Dr. Ko 등 피부과 전문의와 성분 전문 인플루언서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미국에서 활동하는 틱톡커 Dr. Portela는 “코스알엑스의 ‘더 비타민 씨 23 세럼(The Vitamin C 23 Serum)’이 기존의 비타민 C 세럼들에서 보이는 급격한 산화를 최대한 지연시켜주며 사용 시 피부에 느껴지는 자극감을 완화해 줄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또 국내 클린뷰티랩 연구소 총괄 디렉터 ‘디렉터파이’는 “‘더 비타민 씨 23 세럼’은 잘 만든 순수 비타민C 고함량 에센스”라며 “잡티, 피부톤과 결 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평가하며 2022년 디렉터파이 추천템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렇듯 제품력에 대한 더마 인플루언서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지난 7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채널인 아마존(Amazon)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전년대비 660%라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행사에서 ‘The RX’ 매출이 행사기간 전 대비 20배 이상 성장했다.

또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에서도 좋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상반기 가장 큰 규모의 트래픽이 몰리는 쇼피 말레이시아 6.6 더블디짓데이 세일즈 프로모션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쇼피 필리핀 7.7과 8.8 더블디짓데이에서도 스킨케어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매출액 1위를 달성, 필리핀 역대 최고 매출을 갱신했다.

이 밖에도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전 카테고리 종합랭킹 1위에 오르며 전월대비 7288%의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뷰티 랭킹 1, 2, 4위에 ‘The RX’ 라인이 동시 진입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최근 런칭한 더마 라인 신제품의 성공적인 운영이 미국, 동남아를 비롯한 글로벌 마켓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실질적으로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강도 더마 스킨케어 라인을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The RX’는 코스알엑스의 빅데이터 분석가들이 전 세계 34개국, 60개 언어, 134개 온라인 몰에 형성된 약 400만개의 글로벌 고객 리뷰를 심층 분석해 얻은 소비자 니즈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에 착수해 출시한 고강도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스알엑스#스킨케어#TheRX#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