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피토틱스의 ‘팍시 다이어트,’ 배우 신세경 모델로 TV CF 온에어주성분 '발효율피추출분말', 인체시험에서 총 복부지방면적 24.52cm2 수치 보여
▲ 배우 신세경이 '팍시 다이어트' 모델이 되었다. (제공=피토틱스)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피토틱스는 다이어트 정체기가 온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팍시 다이어트'의 첫 번째 신규 TV CF를 온에어 했다고 5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피토틱스의 브랜드 모델이자 '팍시 다이어트'의 제품 모델인 신세경이 "덜 먹고, 더 뛰는 당신의 노력에", "팍시 다이어트를 더해보세요"라며, 제품이 어떤 소비자를 위한 것인지 이야기한다.

피토틱스측은 "열심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노력하지만 다이어트 정체기가 찾아오며 힘들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팍시 다이어트는 개별 인정형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이용해 현직 약사와 전문 R&D가 꼼꼼하고 안전하게, 건강하게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팍시 다이어트의 주성분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은 한국인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에서 총 복부지방면적 24.52cm2이라는 수치를 나타낸 바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 B군, 아연, 판토텐산 등 에너지생성과 면역에 필수인 부원료 6종도 포함했다.

신세경이 홍보하는 '팍시 다이어트' TV CF는 다양한 방송사 및 피토틱스 브랜드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피토틱스#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