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 출시
▲ 포어 클리어 마스터. (제공=아모레퍼시픽)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워시오프팩 ‘포어 클리어 마스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세안 후 사용하는 워시오프팩으로 피지를 흡착해 모공과 블랙헤드를 청결하게 하고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과도한 피지 분비에 의한 가로 모공과 탄력 저하에 의한 세로 모공을 케어해준다.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피지를 흡착해 주는 카올린, 벤토나이트 성분이 함유된 어성초 클레이 콤플렉스로 피부 및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카올린은 피지 흡착 효과로 피부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 생성을 완화한다.

물리적 자극을 주는 시트 타입 코팩과 빠른 건조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워시오프팩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시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테스트를 진행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 탤크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9-FREE 마스크팩이다.

한편 마몽드 포어 클리어 마스터는 7월 25일 네이버, 아모레퍼시픽몰 출시를 시작으로 8월부터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올리브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공 고민을 개선해 주는 제품 특성을 헬스 트레이닝으로 풀어낸 ‘PT is Pore Training’ 컨셉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도 함께 전개한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모레퍼시픽#마몽드#포어클리어마스터#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