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헬씨룰루, 이승철&최사라와 캠페인 ‘내가 나를 극복할 때’ 공개슬럼프와 좌절을 극복해 나가는 선수들의 모습 풀어내
▲ 헬씨룰루가 이승철&최사라와 함께한 캠페인 ‘내가 나를 극복할 때’를 공개했다. (제공=헬씨룰루)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건강 플랫폼 헬씨룰루가 새로운 캠페인을 3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IFBB프로이자 국내 최초로 미스터 올림피아 무제한급에 출전한 이승철 선수와 IFBB BIKINI 프로 최사라 선수가 출연했다.

피트니스 선수로서 겪은 고충과 생각이 인상적으로 다가오는 이번 캠페인은 먼저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8월 10일 메인 영상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에서는 슬럼프와 좌절감을 극복해 나가는 선수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풀어냈다. 이를 통해 “자신을 믿고 극복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헬씨룰루 관계자는 “피트니스 선수들은 시각적인 모습이 중요해 명확한 자기객관화가 필요하다. 이 과정에서 자기 강박에 빠지곤 한다“며, 영상에서는 “정체된 자신을 마주하기 두려워하지만, 자신을 믿고 극복하며 성장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통해 슬럼프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 “이미 정상의 자리임에도 끊임 없이 도전하며 나아가는 이승철, 최사라 선수의 이미지가 좋은 시너지를 만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헬씨룰루는 줄리엔강 등 각 분야 운동선수들과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며 건강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이승철, 최사라 프로와 함께한 캠페인은 헬씨룰루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헬씨룰루#이승철#최사라#미스터올림피아#IFBB#피트니스#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