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tvN 드라마 ‘이브’ 제작 지원클로렐라 주원료로 한 피부건강기능식품
▲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가 tvN 드라마 ‘이브’ 제작을 지원한다.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동진제약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가 지난 1일 첫 방송된 tvN 수목극 ‘이브’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재벌의 2조원 이혼소송 내막을 다룬다. 서예지는 어린 시절 아버지가 죽은 후 13년간 복수를 설계한 ‘이라엘’을 맡는다. 불행한 가정사를 겪었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재계 1위 LY그룹 최고 경영자 강윤겸과 위험한 관계를 맺는다. 보육원 출신 인권 변호사에서 최연소 국회의원이 된 서은평과의 삼각 로맨스도 관전 포인트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드라마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며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드라마 PPL을 강화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말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강조했다.

이어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주원료가 클로렐라인 피부건강기능식품이다. 클로렐라는 민물 녹조류에 속하는 플랑크톤의 일종이며, 풍부한 엽록소를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모단#프리미엄플러스#이브#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