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엘가닉, 한국암재활협회 토닥토닥 숲속캠프 행사 후원암환우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6월부터 10월까지 매월 진행
▲ 엘가닉이 한국암재활협회 토닥토닥 숲속캠프 행사를 후원했다. (제공=엘가닉)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기업 엘가닉은 한국암재활협회가 주최하는 토닥토닥 숲속캠프 행사에 암환자 관리 전문 제품인 캔케어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토닥토닥 숲속캠프는 암환우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6월부터 10월까지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엘가닉은 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암환우 및 가족들에게 캔케어 제품을 전달한다.

엘가닉 캔케어 제품은 항암 및 방사선 치료 중 겪을 수 있는 항암 부작용이 발생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보습 크림부터 치약, 샴푸 등 매일 사용해야 하는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제품이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항암 부작용을 비롯하여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나 일반인이 사용해도 좋다.

엘가닉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세가 감소하면서 항암치료 고통을 벗어나 잠시나마 자연속에서 맑은 공기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행사에 엘가닉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자연에서 얻은 순하고 좋은 성분으로 만든 만큼 캔케어 제품이 암환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엘가닉은 EWG 그린등급의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조한 생활용품인 캔케어 제품과 미국 FDA, 한국 식약처 등 전세계적으로 인증을 받은 자수정 원적외선 온열의료기기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공급하고 있다. 또 한국소아암재단, 한국혈액암협회 등 다양한 암협회는 물론 도담도담과 글로벌쉐어 등 암환자 이외 비영리재단에도 후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폭넓게 이어가고 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엘가닉#한국암재활협회#토닥토닥숲속캠프#항암치료#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