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키클래오042, 유소년 축구단 ’코람데오 축구센터’ 후원3천만 원 상당의 제품 포함 후원물품과 유니폼 제작 전달
▲ 키클래오042가 유소년 축구단 ’코람데오 축구센터’와 공식 후원사 협약을 맺었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정희 기자】 천연물 기반 건강기능식품 개발 기업인 보타니스타 주식회사가 경기도 남양주시 소재 유소년 축구단 ‘코람데오 축구센터’와 공식 후원사 협약을 맺고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후원을 추진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보타니스타는 리그 오픈식에 맞추어 3천만 원 상당의 키클래오042 제품을 포함한 후원물품과 유소년 축구 선수들을 위한 유니폼을 제작해 코람데오 축구센터에 전달했다. 미래의 꿈나무인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육성 지원을 통한 경기력 향상은 물론 상호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키클래오042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포도맛 젤리 타입으로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두 포 간편한 섭취를 통해 아이들의 키 성장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보타니스타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키 성장과 면역력을 도와 훌륭한 선수로 자라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으로 자라나는 어린이들과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희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클래오042#유소년축구단#코람데오#보타니스타#건강다이제스트

이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