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종근당건강, 신제품 ‘올앳미 303 L-카르니틴 다이어트’ 5월 코스트코에서 첫 선체지방 감소 및 운동 피로 개선에 도움 주는 2중 기능성 신소재
▲ 올앳미 303 L-카르니틴 다이어트. (제공=종근당건강)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 가 기능성 다이어트 신제품 ‘올앳미 303 L-카르니틴 다이어트’를 5월 초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주 원료로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를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체지방 감소는 물론 운동으로 인한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신소재다. 적절한 운동과 병행하여 섭취할 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L-아르기닌을 비롯해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B6, 비오틴 등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최대 3000%에 달하는 엄선한 원료를 더해 건강한 체중 감량 및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은 레몬맛으로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식사 전이나 운동 전후 언제 어디서나 하루 한 포 물에 섞어 섭취함으로써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가 이번엔 기능성 다이어트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곡물 위주 식습관을 갖고 있는 한국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를 활용한 제품이다. 규칙적인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2040 남녀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종근당건강#다이어트#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