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보툴리눔 톡신 바로알기-AMI 톡톡쇼’ 성료토크쇼 형식의 웨비나…200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 참여
▲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가 지난 4월 23일 ‘보툴리눔 톡신 바로알기-AMI 톡톡쇼’를 진행했다(사진 좌: 보스피부과(VOS Dermatology Clinic) 김홍석 원장, 우: 바노바기 피부과(Banobagi Dermatology Clinic) 전희대 원장).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 김숙현)가 보툴리눔 톡신 시술에 대한 최신 정보 및 효과적인 환자상담 방법 공유를 위해 지난 23일 개최한 ‘보툴리눔 톡신 바로알기-AMI 톡톡쇼(이하 AMI 톡톡쇼)’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에서 기획한 토크쇼 형식의 웨비나 ‘AMI 톡톡쇼’는 터 약 100분간 사전 등록된 보건의료전문가 대상으로 진행했다. 200여 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가 참여했다.

이번 AMI 톡톡쇼에서는 해외 연자의 다양한 보툴리눔 톡신 시술 임상경험부터 환자 중심 상담 기법 등 2개 주제에 따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보스피부과(VOS Dermatology Clinic) 김홍석 원장, 바노바기 피부과(Banobagi Dermatology Clinic) 전희대 원장이 토크쇼 형태로 웨비나를 진행했다. 보툴리눔 톡신 시술 관련한 국내 임상 경험과 환자 중심의 효과적인 상담 중요성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했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는 엘러간 보톡스® FDA 승인 33주년을 맞이해 의료진 대상으로 진행하는 ‘퍼스트 캠페인(First Campaign)’과 그 일환으로 교육플랫폼인 AMI를 통해 ‘보톡스® ReBorn’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젝트를 통해 해외 연자들의 치료 경험과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보툴리눔 톡신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의견 교류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김숙현 대표는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서 체계적인 의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 노력의 일환으로 토크쇼라는 형식으로 새롭게 기획한 교육 프로그램 AMI 톡톡쇼를 통해 공유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외 연자들이 엘러간 보톡스®를 비롯한 보툴리눔 톡신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궁극적으로는 많은 환자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올해 엘러간 보톡스® FDA 승인 33주년을 맞아 '소중한 얼굴에는 엘러간 보톡스®'라는 메시지가 각인될 수 있도록 의료진 대상으로 ‘퍼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9월 엘러간 보톡스® 그랜드 심포지엄을 개최해, 국내외 연자들과 보톡스의 임상적 의의와 미용성형 분야에서 발전적 영역, 환자 중심의 톡신 치료에 대한 주요 내용들을 심도 있게 살펴볼 예정이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보툴리눔 톡신 바로알기-AMI 톡톡쇼’ 성료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