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닥터스, 2022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 WEB/UX 부문 수상건강/의학 분야 웹사이트 부문과 모바일 UX 부문 두 곳에서 우수 작품 선정
▲ 가로수길 닥터스 홈페이지가 2022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GDWEB- DESIGN AWARDS)에서 건강/의학 분야 웹사이트 부문과 모바일 UX 부문 두 곳에서 수상했다. (제공=닥터스)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닥터스피부과의 닥터스 홈페이지가 2022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GDWEB- DESIGN AWARDS)에서 건강/의학 분야 웹사이트 부문과 모바일 UX 부문 두 곳에서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제작된 수 많은 웹/모바일 작품 중, 심미성, 사용성 등 디자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 우수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업계 전문가, 평가단, 아트 디렉터급 디자이너의 평가를 합산해 우수 작품이 결정된다.

닥터스의 홈페이지는 닥터스피부과의 브랜드 컬러인 그린색을 사용한 독특한 레이아웃과 모던한 컨셉으로 제작했다. 써마지, 울쎄라, 스컬트라 등 피부 노화 치료에 집중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고민에 관한 정보를 담아내 20대부터 40대까지의 타겟층의 선택을 받았다.

닥터스피부과 관계자는 "닥터스피부과는 최근 브랜드를 각인시키고자 전면적인 브랜드와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전 지점의 의료진이 피부과전문의 진료 원칙을 고수하며,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전 영역에 있어 브랜드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를 통해 닥터스피부과는 치료 결과와 홈페이지 디자인의 신뢰성과 안전성, 실력을 인정 받아 2022 GD-WEB을 포함해 i-web 어워드 전문의료 부문 웹디자인 최우수상 수상과, 2022 영향력 있는 의료브랜드파워 대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가 있었다.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와 환자분들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발전시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로수길#닥터스#지디웹#디자인어워드#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