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교육
인바디, 결식아동 기부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인바디 체중계’ 구매 시 구매 금액 일부를 결식아동에 기부
▲ ㈜인바디가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인바디가 3월 기부 프로모션으로 결식아동에 기부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인바디는 최근 온라인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네이버, 쿠팡, 인바디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하고 고객 니즈에 발맞추고 있다.

이번 기부 프로모션은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였다. ‘인바디 체중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일부를 결식아동(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했다. 소비자들은 목표를 달성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결식아동에게는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었다.

이번 인바디 기부 프로모션에 참여한 인바디 고객은 나진수, 이부희, 노광석, 신두용 ,김천웅, 이승준, 장영휘, 이준희, 이유미, 백종범, 심송학, 박재현, 김효민, 박상준, 권유나, 노웅섭, 홍현지, 박혜영, 조수진, 변미화, 안태양, 김태형, 주기도, 이미경, 윤서영, 유혜민, 김경수, 김희나, 주은화, 이충환, 안소현, 강다영, 유현진, 이애림, 정지웅, 이소민, 황일지, 배재민, 박인용, 김성균, 윤현경, 안병현, 김민경, 이경원, 이진, 김금란, 신상희, 최주리, 신광섭, 이동희, 이나경, 윤선경, 김지윤, 유영수, 탁강훈, 주선아, 조아라, 서승희, 이지윤, 김은주, 나재필, 조은경, 김성민, 이지윤, 권오현, 음명진, 편정희 씨다.

인바디 관계자는 "힘든 시기가 지속되고 있다. 그 가운데 인바디 사용자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드리고 기부 참여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바디#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