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메이준 생활건강 ‘관절마력’ 모델 변우민 신규 광고 온에어광고 론칭 기념 2+1 행사 진행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메이준 생활건강은 최근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캐스팅된 배우 변우민과 함께한 ‘관절마력’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 관절마력 광고. (제공=메이준 생활건강)

이번 신규 광고는 스쿼트, 요가, 골프 등 일상에서 관절건강이 중요한 상황을 비춰 해당 제품을 통해 관절건강과 더불어 소중한 인생을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오랜 세월 연기로 신뢰를 쌓아온 변우민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대사 및 상황 연출 등 각종 디테일을 더했다. 영상은 TV, IPTV, 유튜브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이준 생활건강 관계자는 “’관절마력’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관절 및 연골,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NAG, MSM, 칼슘)을 담았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이준 생활건강은 신규 광고 론칭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 홈쇼핑, 온라인몰 등에서 ‘관절마력’ 제품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이준생활건강#관절마력#변우민#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권성한 2022-05-14 08:50:52

    참세상 아이러니 하네요
    관절마력 광고하는 변우민 씨는 예전에 군대 안갈려고무릎관절 제거한 사람으로알고있는데 관절약 광고를한다니 지나가는 개가 웃을일 아니가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