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스키니랩, 브랜드 모델로 김서형 발탁하며 신규 광고 영상 공개자기관리 철저한 김서형 이미지 활용, 브랜드 메시지 강조
▲ 스키니랩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서형과 함께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헬스밸런스㈜)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서형과 함께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키니랩은 22년 TVC 캠페인을 통해 ‘매일을 증명하는 현실 다이어트’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위트 있게 담았다. 그동안 미디어를 통해 보인 드라마틱한 before & After 다이어트만이 성공이 아닌,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적인 루틴에서 실천 가능한 다이어트가 중요함을 전달한다.

이번 광고에서는 자기관리에 철저한 배우 김서형이 무리한 Before & After 다이어트만을 성공이라 여기는 기존 다이어트의 잘못된 인식을 꼬집듯 ‘기적의 다이어트? 그런 건 없어!’라는 멘트로 시작한다. 후엔 일상 속에서 매일 노력하고, 망설이고, 식단을 관리하는 등 자기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데뷔 후 변함 없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서형을 통해 현실적인 다이어트를 보여주고 공감 가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광고 임팩트를 살리기 위해 미니멀한 구성 속에서 숨겨온 김서형의 위트 있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은 이번 신규 TV CF 론칭을 기념해 ‘광고 영상 시청 후 슬로건 맞추기’ 및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키니랩 8주 패키지 ▲다이슨 에어랩 ▲프라엘 바디스파 ▲스키니랩 엘라스틴 콜라겐 등 자기관리에 필요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헬스밸런스#스키니랩#김서형#다이어트#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