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무료 환불 프로모션 오는 28일까지 진행구매 후 2주 이내, 본품 30포 중 50% 이하 섭취 시 환불 가능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주)솔가의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가 오는 28일까지 3주간 참 어린 콜라겐 ‘100% 무료 환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제품을 섭취해본 후 콜라겐 유목민에게 정착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프로모션 제품인 ‘참 어린 콜라겐’은 512달톤[Da]의 흡수율을 가진 저분자 콜라겐이다. 식약처 인정 피부 건강 2중 기능성 콜라겐이다. 소버스 자사몰 내 판매 1위 제품이기도 하다.

해당 프로모션의 환불 조건은 구매 후 2주 이내, 본품 30포 중 50% 이하 섭취 시 환불 가능하다. 잔여 제품 반품 시 그에 따른 배송비(5,000원)는 소버스 자사에서 지원한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각 판매 채널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알로에베라 샘플’ 증정 및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커큐민 무브프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콜라겐 높은 수요에 따라 수많은 제품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제품 선택 시 고민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경험해 본 후 본인에게 맞는 콜라겐 제품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버스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버스#콜라겐#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