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뉴온, '관절편안 보스웰리아' 출시관절 연골 건강 신소재 '보스웰리아 등 복합추출물' 식약처 기능성 인정받아
▲ 관절편안 보스웰리아. (제공=뉴온)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인구 고령화로 노년층이 증가하면서 퇴행성관절염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염증을 억제하고 관절연골의 손상을 보호하는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증가 중이다. 이에 맞춰 뉴온과 쿠팡이 협업해 ‘관절편안 보스웰리아’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에 뉴온은 자사몰, 홈쇼핑, 종합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뉴온 상품을 판매했다. 2022년부터는 새롭게 판로를 넓히고 채널에 특화된 상품을 기획,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니즈를 충족하고자 쿠팡과 협업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뉴온은 인체 모든 영역의 건강을 케어해주는 토탈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직접 연구 개발한 체지방 감소 소재 ‘시서스 추출물’이 널리 알려져 있다. 마찬가지로 관절편안 보스웰리아의 주성분 역시 뉴온이 연구 개발한 관절 및 연골 건강 신소재 ‘보스웰리아등 복합추출물(Flexir)’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길 기대하고 있다.

보스웰리아등 복합추출물(Flexir)은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하는 연구를 통해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3가지 소재 ‘보스웰리아 : 강황 : 가자’를 ‘2:1:2’의 비율로 혼합한 시너지 조성물이다. 이미 관절건강 소재로 잘 알려진 보스웰리아와 강황 이 두 가지 소재에 ‘가자’라는 새로운 소재를 더해 기능성을 높였다.

뉴온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설계하는 전문가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솔루션 제공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온#관절#연골#관절편안보스웰리아#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