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강정보
연세생활건강, 신제품 ‘혈통 연세명품’ 발매식..‘문화상사’ 전국총판 맡아소비자 만족도 높이고 연세생활건강의 신성장동력 될 것
▲ 연세생활건강이 21일 발매식을 갖고 문화상사와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문화상사)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신제품 ‘혈통 연세명품’ 출시를 기념한 발매식을 지난 21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열린 이번 발매식에는 연세생활건강 관계자 및 전국총판 계약을 맺은 ㈜문화상사 관계자와 파트너사 대표 등이 참석해 ‘혈통 연세명품’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기원했다. 연세생활건강은 학교법인 연세대학교가 운영하는 수익사업체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새롭게 출시한 ‘혈통 연세명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을 받았다.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건강한 신체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상피세포 성장과 발달, 시각적응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혈통 연세명품’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바탕으로, 연세대학교가 2021년 인수해 신규 수익사업처로 등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 ㈜네추럴웨이와 공동 개발했다.

▲ 연세생활건강 황건연 전무(사진 왼쪽), 문화상사 박중우 회장이 상생발전협약서를 교환했다. (사진=문화상사)

연세생활건강 이승용 팀장은 “국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연세생활건강의 신성장동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연세생활건강은 현재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특히 새로운 개별인정형 원료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개발 중이다. 연세생활건강에서 발생한 제품 판매금의 수익금의 전액은 연세대학교 장학사업에 쓰인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세명품#연세생활건강#문화상사#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