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네이처스탠다드 ‘제주허니콜라겐’, 인천공항 중소기업 제품 전용 ‘판판면세점’ 입점제주 사양 벌꿀 및 저분자 피쉬콜라겐 등 함유
▲ 네이처스탠다드의 제주허니콜라겐이 인천공항 판판면세점에 입점했다. (제공=네이처스탠다드)

【건강다이제스트 | 최민영 기자】 네이처스탠다드의 제주허니콜라겐이 인천공항 판판면세점에 입점했다.

제주허니콜라겐은 와디즈 펀딩 플랫폼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1, 2차 펀딩까지 성공한 제품이다. 인천공항 판판면세점은 제주허니콜라겐의 유일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이번에 입점한 판판면세점은 ‘판판대로 면세점’의 줄임말이다. 인천국제공항 내 중소기업 제품 전용 면세점이다. 국내 중소기업 및 생산 제품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목표로,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직접 운영 중이다.

이번 입점한 제주허니콜라겐은 제주도 곶자왈 지역의 양봉 전문 농가에서 벌꿀을 공급받아 제조한 콜라겐 젤리다. 제주 사양 벌꿀 60% 및 3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 5%를 비롯해 동결건조 로열젤리, 알로에베라 겔, 비타민C 등을 함유했다.

네이처스탠다드 관계자는 “제주허니콜라겐은 해외에서 김치, 비빔밥, 불고기에 이어 K-FOOD 열풍을 이끌 차세대 K-FOOD으로 알려지고 있다.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말레이시아’를 비롯해 싱가폴, 필리핀 등 3개국에도 입점해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지난 와디즈 1차 펀딩금 중 100만 원을, 비영리단체 제주도 환경운동연합을 통해 제주허니콜라겐 주원료 사양 벌꿀의 생산지인 제주도 곶자왈에 기부하는 등 사회적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제주허니콜라겐은 인천공항 1터미널 판판면세점 외에 온라인에서는 네이처스탠다드 직영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민영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이처스탠다드#제주허니콜라겐#인천공항#판판면세점#건강다이제스트

최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