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비팩토리, 킵의 5나노 앰풀 ‘유시파이 앰풀 위드 하이알차저™’ 출시큰 입자의 유효 성분을 작게 재조합해 피부 틈새 침투
▲ 유시파이 앰풀 위드 하이알차저™. (제공=비팩토리)

【건강다이제스트 | 김현성 기자】 화장품 기업 비팩토리(대표 노정석)가 오는 2월 15일 특허받은 모아시스™ 기술을 적용한 첫 화장품인 킵(kyyb)’의 유시파이 앰풀 위드 하이알차저™'(일명 5나노 앰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에 피부 속으로 들어갈 수 없었던 히알루론산을 5나노 사이즈로 줄여 피부 아래까지 닿도록 모아시스™ 기술을 적용한 화장품이다. 이는 카이트 재단의 이사장 김철환 박사가 이끄는 스카이테라퓨틱스(SCAI)의 기술진이 개발한 것이다. 인체 안에 들어가지 못한 큰 입자의 유효 성분을 본래의 성질은 그대로 작은 크기로 재조합해 인체 내에서 작용하도록 만든 기술이다.

이 기술을 적용한 킵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 '하이알차저™'를 주성분으로 한 유시파이 앰풀 위드 하이알차저™는 5나노이기에 40나노인 피부 틈새에 쉽게 들어가 피부 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을 준다.

비팩토리 노정석 대표는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에서 제대로 작동하게 해주는 기술이 바로 '모아시스™'이며, 그 기술을 접목한 화장품이 킵의 ‘유시파이 앰풀 위드 하이알차저™’"라고 설명했다.

킵은 앞으로도 모아시스™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성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팩토리#유시파이#앰풀#하이알차저#노정석#건강다이제스트

김현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