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팜밀리1987, 신제품 ‘슬림 클렌즈 환’ 출시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 함유,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
▲ 슬림 클렌즈 환. (제공=팜밀리1987)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팜밀리1987에서 신제품 ‘슬림 클렌즈 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팜밀리1987은 첨가물을 넣지 않은 착즙 ABCD주스로 100만포를 완판한 바 있다. 최근에는 연구 개발 끝에 새로운 디톡스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ABCD주스는 클렌즈 프로그램의 첫 단계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독주스라는 이름으로도 불리고 있다. 영양 성분을 다량 포함해 슬림 라인 관리에 적합하다. 첫 단계 클렌즈 뒤 몸속에서 빠져나간 영양 성분은 2단계인 타트체리 주스로 채워주면 된다. 타트체리 주스 안에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과 같이 피부미용에 필요한 이너뷰티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

3단계로 추가된 것이 이번에 런칭한 다이어트 환이다. 슬림 클렌즈 환은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를 함유해 탄수화물 커팅 효과를 발생시킨다. 다이어트 부스터 효과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해당 환은 한약사와 공동 개발했다.

1단계부터 3단계까지의 모든 팜밀리1987 프로그램은 100% 착즙류다. 첨가물을 넣지 않아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비건 브랜드 팜밀리 1987은 현재 ‘팜밀리 웰니스 초이스’ 라는 웰니스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팜밀리 웰니스 초이스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는 유통 플랫폼이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팜밀리1987#슬림클렌즈환#비건브랜드#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