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뷰티
리팅성형외과 고객서비스본부, 연말 맞이 봉사활동 진행나눔세상 휴면플러스와 연계 어르신건강지킴이 편백안마봉 제작 및 전달
▲ 리팅성형외과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리팅성형외과(대표원장 이성준)는 연말을 맞아 고객서비스본부 임직원들이 참여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50여명의 병원 고객서비스본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졌다. 사단법인 나눔세상 휴면플러스와 연계해 어르신건강지킴이 편백안마봉을 만들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봉사활동 후 다수 칭찬접수상, 밝은 미소상, 공로상 등 우수 직원 표창, 메이크업 강의 재능기부 등을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격려했다. 코로나19 시기를 감안해 모든 행사는 실내에서 사전 발열체크 후 안전하게 진행했다. 전 인력은 백신 2차 접종을 마쳤다.

리팅성형외과는 리프팅을 통해 젊은 삶을 응원한다는 비전으로 의료 행위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 또한 병원의 비전을 바탕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봉사활동을 기획한 리팅성형외과 고객서비스본부 고유선 이사는 “주말까지 바쁘게 돌아가는 병원 업무 중에도 시간을 내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준 직원들에게 감사한다”라며 “앞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병원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고민하겠다”라고 전했다.

리팅성형외과는 리프팅 전문 병원으로 여러 성형외과 진료 과목 중 리프팅에 집중하는 전략을 통해 성장하고 있다. 해당 병원은 지난 11월 29일 늘어나는 환자 수요에 대응하고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배 이상 규모를 확장하며 이전한 바 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팅성형외과#이성준#건강다이제스트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린다 2022-04-28 19:00:32

    리팅성형외과 리팅m 안하니만 못합니다. 가지마셔요. 저도 페이스북에서 낚여서 했는데 후회막급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