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제약
멀츠 에스테틱스 울쎄라®, ‘크리스마스 소원빌기 이벤트’ 시행20일까지 멀츠 인스타그램 통해 참여…당첨자 12명에 라메르 홀리데이 스킨케어 증정

【건강다이제스트 | 이은혜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를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소원빌기 이벤트’를 시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피드의 ‘울쎄라® 크리스마스 소원빌기 이벤트’ 게시글에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인에게는 라메르 홀리데이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올 한 해도 울쎄라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진행할 안전하고 올바른 리프팅을 위한 여러 교육 프로그램 등에도 꾸준한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 국내에 초음파 리프팅 시술을 선보인 울쎄라는 올해로 국내 출시 12주년을 맞아 다양한 심포지엄과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지난 6월에는 한국인에 최적화한 울쎄라 국내 가이드라인을 업데이트한 바 있다. 해당 가이드라인은 그간 서양인의 피부 및 노화 상태를 기준으로 삼았으나 한국인 및 동양인 피부 특성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10월 개최한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 'MEX(Merz Experts) 심포지엄'에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울쎄라의 글로벌 골드 스탠다드 프로토콜과 국내외 사례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은혜 기자  kunkang1983@naver.com

<저작권자 © 건강다이제스트 인터넷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멀츠#울쎄라#크리스마스이벤트#필러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